소녀시대가 내 맘에 들어온 뒤로 뭔가 좋은 일이 생기는 것 같다. 기분 탓인가. 이런 게 팬심이라는 건가. 우연은 아냐. 필연이었던 거지. 이 와중에 트윈스 1패. 괜찮아 곧 잘 될거야.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s1917/trackback/1223
뒤늦게 왜 소녀시대에....ㅎㅎㅎㅎ
늦바람이 무섭다고들 합디다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아이구허리야 김연수 복지 아멘 안티오프레션 제노포비아 퍼스널스페이스 나의 사랑 나의 그린비 공격성을 보이는 비조합원 마케터 신상을 털겠어는 농담이야 야구 Rain 강아지 김세균 Sexual Consent 차별 coulda woulda shoulda 뷰티풀 해일이오는데개불이나줍고있다니 컨템포러리 잡은 언제 구하려고 내 코가 석자 유언장 호모포비아 라벨 I 태연 노욕-노추 사회주의 잘될것이다 헤테로섹시즘 자연주의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7486Today : 206Yesterday :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