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몽창 바꿨군요.
갈수록 살기 좋아야 하고
갈수록 이것저것
다루는 게 편리해야 하는데
그게 아닌가 봅니다.
여간 거북하고 곤란한 게 아니네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점차 괜찮겠지요.
와우, 자동 저장도 되네요.
글쓰기 화면이 블로그 첫 화면보다 더 이쁘네요.
이것저것 공사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s1917/trackback/840
-ㅁ-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크랙코카인 뷰티풀 나의 사랑 나의 그린비 미러링 진보블로그 heteronormativity 칠레혁명 coulda woulda shoulda 미소지니 문화적차이 바지 후려치기 Repair Cafe 차별금지법 여성의날 이슬람포비아 Rain 사랑은 역시 골치 다나 포파 나디아 코마네치 퍼스널스페이스 굴뚝청소부 이 죽일놈의 야구 제노포비아 아멘 워커스액션센터 약물-마약 무슬림 티파니 감사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7078Today : 95Yesterday :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