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기자가 있긴 있구나.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s1917/trackback/1176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안녕 출산 나디아 코마네치 차별 진보정치 여성의날 제노포비아 빈센트 안티오프레션 퍼스널스페이스 진보블로그 칠레혁명 노예근성 해일이오는데개불이나줍고있다니 네루다 셀프케어 기믹선생 아프냐 나도 아프다 약물-마약 일터 Rain 수동공격성 리퓨지 김연수 블레이크 잡은 언제 구하려고 내 코가 석자 코리아타운 이 죽일놈의 야구 UR 트윈스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7551Today : 271Yesterday :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