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침은 여유롭다.
1. 11월 24일 구로구 공익활동촉진위원회. 구청 창의홀. 빠지는 위원은 계속 빠진다. 2023년 구로구공익활동지원센터 가예산을 살펴보니 올 해와 동일. 하고 싶은 말은 많으나 조재화 위원장님이 많이 애를 쓰셨다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자제. 하지만 속에서는 부글부글.
2. 천왕초등학교 보안관 면접. 1명을 가리는데, 서류 접수가 육십 명이 넘었단다. 다행히 나는 면접만. 면접을 마칠 때 마다 하는 이야기. 근무를 하게 되면 축하드리고, 혹여 그렇지 못한다면, 여러 조건들이 서로 맞지 않은 것 때문이니 지원자의 부족함이 아니라는 것을 말씀 드린다. 면접을 마친 뒤 최종 합격자를 가리고 사무실로. 마지막 면접의 문턱을 넘지 못하신 분들에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를.
3. 11월 25일 캘린더를 보니 오전 일정이 없다. 아 좋다. 여유를 부리고 있다가 카톡 확인. 10시에 뵙겠습니다~ 잉? 10시? 헉. 구로마을공동체네트워크 운영위원회. 나 공동대표. 으악. 결국 많이 늦었다.
4. 2023년 구로마을공동체네트워크 방향 잡기. 운영위원회에 어떤 분들이 함께 하게 될까? 구로구마을자치센터는 어떻게 지난 10년을 기억하면 좋을까?
5. 천왕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줌(Zoom)으로. 운영위원장님이 출장으로 참석을 못해서, 대신 회의 진행.
6. 2022년 한 해가 지나가기 전 회원들이 모여서 어떻게 한 해를 보냈는지 이야기도 하고, 저녁도 먹으려고 진행하던 투표가 18시 마침. 투표 결과 확정. 12월 6일(화) 19시 30분 구로시민회 사무실에서.
7. 구로마을TV 영상 편집 팀 밤 샐 분위기. 나는 살짝 집으로. 저녁은 산학교 중등과정 친구들 반찬가게 맛동산의 기름 떡볶이.
8. 25일 급하게 만든 안내문과 맛동산 밴드에서 무단 도용.
2022.11.26.
눈물이 마른자리…
#구로구공익활동촉진위원회 #학교보완관경쟁율이높다 #산학교중등과정우산반반찬가게맛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