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술고프고 배고플때 가는 곳(2)
- 2012
-
- 입장.
- 2012
으................
거의 죽음이닷~!!!
두번씩이나 날리다니...
아까는 진보넷이 다운되서 날리고, 지금은 다른 사람 링크 하려고 링크주소 가져오다 날렸다...안하고 자면 호명해준 분들께 미안해서 잠이 안올까봐 하고 자려 했더니 이 놈의 컴이 오늘따라 왜 이모양인지 원~
안그래도 요샌 귀차니즘이 발동하여 불질도 안하고 버팅기고 있는뎅... 트랙이 왔으니 안쓸수도 없고...요런 아기자기한 모습이 바로 진보 불질의 백미이겠다 마는..
Four Jobs I’ve had in my life(일생에 가졌던 네 개의 직업)
장애인단체 신문 편집일
사회복지 관련 상담
사회복지 관련 조사
임시 연구직
I can watch over and over(몇 번이나 다시 볼 수 있는 네 가지 영화)
포르노 그래픽 어패어
포래스트 검프
그 밖에도 영화는 많이 봤는데 딱히 떠오르는게 없네..쩝~
Four places I have lived(살았던 적이 있는 네 곳의 장소)
서울 암사동(초딩시절 살던 곳..)
경기 오산(초딩6학년 2학기부터 중1까지 잠깐 살던곳인데, 친구들은 지금까지 만남..)
서울 세검정(가장 오래 살았고, 제일 마음에 드는 동네..)
경기 성남(선택과는 무관하게 결혼과 동시에 살던 곳..제일 싫어 하던 곳..)
Four TV shows I love to watch(좋아하는 네 가지 TV 프로그램)
일일 연속극(은 꼭 KBS1만 봄)
주말 연속극(은 꼭 MBC만 봄)
각 채널 미니 시리즈(시간 되는대로..)
위기 탈출 넘버원(희연이 좋아함)
Four places I have been on vacation(휴가 중 갔었던 네 곳의 장소)
포항 호미곶 바닷가
경주
속초 대포항
지리산 세석평전
Four websites I visit daily(매일 방문하는 네 개의 웹싸이트)
진보넷(제발 다운좀 안되었음..ㅡㅡ;;)
다음(제발 스팸좀 줄었음..)
싸이월드(안하고 살래야 살수가 없음..ㅡㅡ)
네이버(모르는게 많아서 자주 감.)
Four of my favorite foods(가장 좋아하는 네 가지 음식)
떡볶이(맛있게 만들수도 있고, 즐겨 먹음..)
닭요리(닭이 들어 간거면 뭐든 좋아함~)
불고기(보드라운 살결과 달콤한 맛의 조화..)
찰밥(꼬들꼬들하고 찰진 그 맛이 최고!)
Four places I would rather be right now(지금 있고 싶은 네 곳의 장소)
호젓한 어느 바닷가
조명이 예쁜 어느 카페
째즈 음악이 흐르는 어느 Bar
춥지 않다면 마로니에 공원 벤치
Four bloggers I’m tagging(태그를 넘기는 네 명의 블로거)
산오리, 풀소리(할라 그랬는데 행인이 선수를 침..쩝~)
댓글 목록
rmlist
관리 메뉴
본문
아하하. 해가 넘어도 식을 줄 모르는 요놈의 인기... 사랑스러운 머프님~!!부가 정보
행인
관리 메뉴
본문
히~~~ ^_____________^부가 정보
달군
관리 메뉴
본문
진보넷 다운으로 글을 날리셨군요 -_-;;이궁 미안해라.. ㅋㅋ 그래도 불질좀 하소~!!
부가 정보
cheguebara
관리 메뉴
본문
어려운 숙제 주셨군요.. 님 땜에 뒤를 잠깐 돌아보는 짬을 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부가 정보
azrael
관리 메뉴
본문
마로니에 공원벤치...요즘 추워서 사람들이 없더라구요..ㅎㅎ부가 정보
머프
관리 메뉴
본문
알엠//하하~ 웃자고 한번 써본겁니다. 제가 무슨 인기가 많겠어요..이젠 거의 '퇴물'이죠..ㅋ행인//그나저나 고물 디카는 사용 안하고 계시죠??(안하는게 아니라, 작동이 안돼 못하고 있을수도 있겠네요..ㅡㅡ;)
달군//올해 들어 진보넷이 다운이 잘되는것 같아요..누구에게 항의를 할까 막 그러고 있었는데...그때 달군이 메신저에 없기를 잘하셨네요..헤헤~
체게바라//혹시 제 포스팅을 못 볼까봐 님의 블로그에 가서 흔적을 남기려고 했었는데 그만 깜박 했거든요..근데 어떻게 알아서 와서 봐주시고...넘 놀랬어요. 대부분 알려주지 않으면 잘 모르던데, 그만큼 제 방에 자주 온다는것 같기도 하공..암튼 고마워요~ 관심 가져 주셔서..^^
야옹이//그쵸?? 아무래도 아직은 추워서 사람들이 없을것 같아요. 웬지 거기 가면 야옹이를 우연히라도 마주치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고요..ㅋ
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