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지론에 따르면 극과 극은 항상 통한다고 여기는데
가만 보니까 이른바 당권파들이 하는 짓이나
조갑제나 어버이연합 류가 하는 짓이나 별반 다른 게 없지 싶다.
그래서 아버지랑 나랑 그렇게 죽자고 싸운 건가?
씨. 어버이날 다가오는데.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s1917/trackback/846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유언장 Rain 인권 헤테로섹시즘 은퇴하는 걔들 크랙코카인 이슬람포비아 프리빌리지 탈식민주의 아이구허리야 영화 코리아타운 네루다 낙타의 심정 계급정치 Consent 나의 사랑 나의 그린비 수동공격성 만우절에 개막하는 2016프로야구 김세균 지소앞소영소환갑까지 헬렌그리몽 사회주의 Why 문화의차이 잡은 언제 구하려고 내 코가 석자 복지 자기일 남의일 나디아 코마네치 노욕-노추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7317Today : 37Yesterday :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