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김정은 위원장 “수도 평양은...
- dure79
- 15:29
-
- “매우 훌륭하고 매력 있는 ...
- dure79
- 12:54
-
- 김여정 부부장, 정동영 장관...
- dure79
- 12:48
-
- 200 년 동안 경제 지원
- dure79
- 12:06
-
- ( 경제지원 또 수정 ) 300 ...
- dure79
- 01:30











동지들!
군수공업 부문 노동계급은 영광의 당대회에 가장 값진 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
나는 강위력한 무장 장비를 앞세우고 여기 영광의 당대회장으로 달려온 중요 군수기업소 노동계급과 일꾼들에게 열렬한 박수로 감사를 표하자는 것을 제의합니다.
정말 훌륭한 일을 하였습니다.
충성스러운 노력 투쟁의 이 귀중한 결실은 당의 위업에 대한 절대적인 지지와 굳은 신뢰의 표시이며 당대회의 역사적 의의를 부각시키는 의미 깊은 성과로 됩니다.
가장 중대하고 책임적인 시각에 이같이 고무적인 진출을 마주하게 된 것은 우리 당대회의 긍지입니다.
장엄히 도열한 이 무장 장비들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우리 군수 노동계급의 힘과 기술에 대해 정말로 탄복하게 되며 경이적이라고밖에 표현할 수 없습니다.
나는 언제나와 같이 뜨겁고 진실한 충성의 마음을 간직하고 대중적인 증산 투쟁을 힘 있게 벌여 당대회에 가장 크고 뜻깊은 창조물을 증정한 공장의 노동자, 기술자들과 일꾼들, 군수공업 부문 전체 노동계급과 과학자들에게 가장 열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동지들!
지금 우리 앞에 정렬한 이 무기를 600밀리미터 초정밀 다연장 방사포 체계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무기 체계입니다.
얼마 전에도 보도를 통해 요약해 소개해 드린 바 있지만 이 무기는 전술 탄도미사일의 정밀성과 위력에 방사포의 연발 사격 기능을 완벽하게 결합시킨 세계적으로 가장 위력한 집초식 초강력 공격 무기입니다.
분명히 방사포이기는 하지만 정밀성과 위력에서 고정밀 탄도미사일과의 차이 개념을 사실상 없앤 무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훌륭하고 매력 있는 무기입니다.
파괴적 성능과 군사적 가치에 대해서는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불의적으로 동시다발적인 파괴 에너지를 목적한 표적에 집초시켜 초토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지간한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러한 무기 체계가 그 어느 나라에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특수한 공격 즉 전략적인 사명 수행에도 적합화되어 있고 인공지능 기술과 복합 유도 체계가 도입된 것으로 하여 이 유일무이한 대구경 초정밀 다연장 방사포 체계는 현대전에서 공인되어 있는 포병의 역할과 개념을 완전히 바꿔놓았습니다.
일전에도 말했지만 나는 가까운 몇 년 어간에 세계의 그 어느 나라의 기술력도 이와 같은 무기 체계급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이 무기 체계의 이용 원칙과 방식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이 무기가 사용된다면 교전 상대국의 군사 하부구조들과 지휘 체계는 삽시에 붕괴될 것입니다.
그 어떤 세력도 이 무기의 사용이 현실화될 때에는 그 무슨 ‘신의 보호’라는 것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동지들!
자위는 우리의 생명이고 힘이며 그 수단의 끊임없는 갱신과 급속한 증강은 우리의 불변한 목표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지정학적인 적수들에게 몹시 불안해할 국방기술의 성과들을 계속 시위할 것입니다.
여러 차 언급하였지만 그렇게 하는 것 자체가 억제력 행사의 책임 있는 자세입니다.
가장 강력한 공격력이 제일로 믿음직한 억제력으로 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는 법칙이고 철리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말이나 글이 아니라 실천으로 준비하고 능력으로 담보해야 합니다.
견결한 대적관과 최강의 군사력 증강, 공세적인 대응 방식을 철저히 구현하는 데 우리 국가의 안전 환경 보장의 기본 담보가 있습니다.
동지들!
우리는 오늘의 뜻깊은 계기로써 부단히 갱신하고 진화하는 우리 국방기술력에 대한 자신감과 어떤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을 국방력 현대화 의지를 백배하였습니다.
우리 당 제9차 대회는 이같은 성과에 토대하여 자위력 건설의 다음 단계 구상과 목표를 천명하게 됩니다.
외부세력의 임의의 위협과 도전도 강력히 제압할 수 있는 우리의 군사력을 부단히 갱신해 나가는 사업은 더욱 가속화될 것이며 이 영예로운 투쟁은 국방 분야 연구 집단과 군수 노동계급의 더 큰 수고와 노력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국방 연구집단과 군수 노동계급이 혁명의 요구, 당의 전략적 구상을 실현하는 중대한 임무 수행에서 보다 훌륭하고 고무적인 성과들을 이룩하리라고 굳게 믿습니다.
조선노동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영웅적인 국방과학자들과 군수 노동계급에게 당 제9차 대회는 뜨거운 경의와 감사를 보낼 것입니다.
이 뜻깊은 증정식에 다시 한번 사의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