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비가 내린다.

1980년 광주군사 쿠데타 세력이 자행한 학살과 민중의 저항시간은 흘러도 광주를 바라보는 시선의 스펙트럼은 너무 넓다.
 
1. 어제 구로사회적경제사회적협동조합(사경협정책위원회가 있었다. 7월 7일 포럼을 준비하기 위한 회의였는데정책위원회와 구로협동조합협의회지역자활센터구로사회적기업.마을기업협의회에서 추천된 발제자들이 모여 회의를 진행했다사경협 이사회는 조직정책사업으로 위원회를 구성하고 있고 나는 구로마을공동체네트워크 공동대표 자격으로 이사회에 결합을 하고 있다.
 
2. 민주노총노동당녹색당정의당진보당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서울지역 진보정당 단일후보를 지지하기로 했다가선거구 구의원후보 진보당 이근미다선거구 구의원후보 정의당 김희서구로구의회 비례후보 송은주 3명의 후보들과 구로지역 노동시민사회단체 기자회견을 동양미래대학교 앞에서 했다.
 
3. 열린사회구로시민회 35기 3차 운영위원회가 있었다. 6월 26() 34주년이다그래서 6월 23(저녁에 모여 사는 이야기도 하고 식사도 하면서 보내기로 했다.
 
4. 구로지역 시민사회 진영에 대해 뭔가 말을 꺼내면 책임을 져야 할 것 같은 분위기가 숨이 막힌다괜히 긁어 부스럼을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게 솔찍한 심정이다내가 너무 과민반응인가?
 
5. 열린사회구로시민회 운영위원들과 때로는 궁더쿵어린이집 아빠들과 늦은 시간까지 함께 했던 장소가 사라졌다어느 때 인가부터 발길을 내 딛는 것이 뜸해졌지만그나마 남아있던 추억 한 조각이 사라졌다.
 
6. 구로마을TV에서 6월 1일 선거방송을 빙자해서 놀기로 했다금천에서 먼저 논다고 해서 구로도 따라 하기로 했다노는 건 좋은데잘 놀아야 할 텐데노는 사람이 재미있으면 되는 건가ㅎㅎㅎ
 
2022.05.18.
눈물이 마른자리...
#추억 #8회전국동시지방선거 #열린사회구로시민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