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통령 이하 정치하시는 분들이나,
이 나라의 총리 이하 정치하시는 분들이나,
새해 다짐, 신년인사를 듣거나 읽다보면
내가 비정상인가, 하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비정상의 정상화라니.
대체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걸까.
자기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는 있는 걸까.
뭔가 수렁에 빠진 느낌이야.
이런 걸 원하는 걸까.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s1917/trackback/971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I 트윈스 제노포비아 공격성을 보이는 비조합원 마케터 신상을 털겠어는 농담이야 칼럼 개가 사람보다 낫다 크랙코카인 인권 태연 문화적차이 프리빌리지 굴뚝청소부 탈식민주의 메갈리아 아이구허리야 자기일 남의일 자본가는 노동자의 마음이 늘 궁금하다 가늘고 길고 모질게 냉면처럼 강아지 바운더리 이슈 정신건강 리퓨지 사회주의 뷰티풀 헤테로섹시즘 문화의차이 십상시 소녀시대 미러링 안티오프레션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7815Today : 134Yesterday :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