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0/06/25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20/06/25
    록펠러 비과학적 행위 원인
    dure79
  2. 2020/06/25
    200624 김영철 중앙위 부위원장 담화
    dure79

록펠러 비과학적 행위 원인

1 . 지배 집착

 

    이미 미 패권이 기운 상태에서 , 트럼프 대통령의 공격적 후퇴 방법만이 유일한 과학적 길

 

   이 방법이 아니면 , 미국은 빠르게 붕괴될 것

 

    미국이 연착륙해야 , 록펠러 재단도 지켜질 것

 

2 . 사회주의 공포

 

   * 사회주의는 과학 , 즉 법칙이 있는 사회과학에 근거함 .

 

      누군가를 해치기 위한 것이 아니라 , 자본가 출신 포함 인류 모두를 행복케 하는 길   

 

   * 자본주의 종말기인 지금 , 인류는 사회주의냐 야만이냐 둘 중 하나의 길로 가야함

 

     야만에는 핵전쟁이 포함될 가능성이 큼

 

   * 국유화는 사회주의 핵심이 아님 . 하되 정도껏 함

 

     개인의 전면적 발달이 핵심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24 김영철 중앙위 부위원장 담화

                                남조선군부에 주의를 환기시킨다


                       --김영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담화--
 
 
보도된바와 같이 6월 23일에 소집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5차회의 예비회의에서는 조선인민군 총참모부가 제기한 대남군사행동계획들을 보류하였으며 추진중에 있던 일련의 대남행동들도 중지시키는 조치가 취해졌다.
 
남조선당국의 차후태도와 행동여하에 따라 북남관계전망에 대하여 점쳐볼수 있는 이 시점에서 남조선《국방부》 장관이 기회를 틈타 체면을 세우는데 급급하며 불필요한 허세성목소리를 내는 경박하고 우매한 행동을 한데 대하여 대단히 큰 유감을 표하지 않을수 없다.
 
조선반도의 군사적긴장완화는 일방의 자제와 선의적인 행동의 결과만으로는 실현될수 없으며 호상존중과 신뢰에 기초한 쌍방의 노력과 인내에 의해서만 비로소 지켜지고 담보될수 있을것이다.
 
남조선군부는 이 기회에 저들의 《대비태세》선전에 주력하는 모습을 생심먹고 연출해대면서 《철저한 대북감시유지》와 《대비태세강화》같은 대립적인 군사적성격이 농후한 행동강화립장을 두드러지게 표명하는가 하면 우리의 행동에 대해 무턱대고 《도발》이라는 극히 자극적인 표현들을 람발하고있다.
 
24일 《국회》 본청사에서 열린 그 무슨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라는데서 정경두 《국방부》 장관이 우리의 군사행동계획이 보류가 아닌 완전《철회》로 되여야 한다고 도가 넘는 실언을 한데 대하여 매우 경박한 처사였다는것을 경고하지 않을수 없다.
 
앞으로 저들의 철저한 《위기감시노력》과 《군사적대비태세》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는데 기여했다고 생색내기를 해볼 심산이였다면 너무도 부실하고 부적절한 시도라고 말해주고싶다.
 
언제인가 우리는 이번과 류사한 남조선《국방부》의 분별없는 언동을 놓고 겁을 먹은 개가 더 요란하게 짖어댄다고 평한적이 있었다.
 
우리가 공식적인 대남립장발표에서 다시 이런 험한 표현들을 쓰지 않도록 하려면 현명하게 사고하고 처신해야 할것이다.
 
위협적으로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의 《보류》가 《재고》로 될 때에는 재미없을것이다.


남조선《국방부》의 때없는 실언탓에 북남관계에서 더 큰 위기상황이 오지 말아야 한다.
 
자중이 위기극복의 《열쇠》라는것을 알아야 한다. 
 
 
                           주체109(2020)년 6월 24일
 
                                           평 양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