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CNN도 카말라의 국경 방문이 정치적 책략이라는 걸 알고 있다

ICYMI: CNN도 카말라의 국경 방문이 정치적 책략이라는 걸 알고 있다
2024년 9월 26일

 

카말라의 마지막 사진 촬영은 그녀의 굴욕적인 절박함을 강조합니다.

 

수천만 명의 불법이민자들을 심사받지 않고 미국으로 입국시킨 "국경 차르" 카말라 해리스는 내일 마지막 순간  에 남부 국경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녀의 방문은 우연히도 그녀가 이민 문제에서 트럼프 대통령에게 크게 뒤처진 선거를 몇 주 앞두고 이루어졌습니다. 이민 문제는  유권자들의 중요한 문제 입니다.

 

CNN조차 헛소리라고 말하고 있다 .

 

 

세그먼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녀는 [불법] 이민자 커뮤니티에 대한 진정한 동맹으로서 긴 역사, 잘 문서화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책에서 두 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불법 이민자를 위한 강력한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CNN 정치 특파원 에바 맥켄드가 말했습니다 .

 

"트럼프 행정부 시절, 그녀는 두려움의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했고, 국경 장벽을 '비효율적'이고 '낭비'라고 일축했습니다 ... 그녀가 그곳에 가서 국경에 강경한 입장을 취하는 것은, 제 생각에는, 그녀가 이전에 지지했던 많은 정책 입장 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카말라는 아무도 속이지 않습니다 . 그녀는 자신의 경력 전체를 극좌 이민 정책을 옹호하는 데 바쳤습니다. 추방 종식 ,  대량 사면 ,  ICE 폐지 ,  불법 국경 횡단 비범죄화  ,  불법 이민자를 위한 무료 의료  ,  피난처 도시 등입니다  . 그녀는 국경 순찰대 요원을 비방하고 , 전례 없는 국경 침공에 대한 공모에서 주의를 돌리고 , 무능함의 결과를 무시할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