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5가지 경보 화재: 카말라의 소프트볼 인터뷰, 뉴욕 타임즈 등에서 비난

5가지 경보 화재: 카말라의 소프트볼 인터뷰, 뉴욕 타임즈 등에서 비난

2024년 9월 26일

 

뉴욕 타임스를 잃어버렸을 때...

 

 

카말라가 어젯밤 MSNBC에서 진행한 소프트볼 인터뷰 에 대한 리뷰가 나왔습니다 . 정말 잔인했습니다.

 

 

뉴욕 타임즈의  리드 엡스타인은 리즈 체니의 궁극적 몰락을 처음으로 올바르게 관찰한 사람 중 한 명 으로 ,   카말라가  "자신이 어떻게 통치할 것인지, 왜 일부 유권자들이 전 대통령 도널드 J. 트럼프의 경제 관리를 여전히 좋아하는지에 대한 직접적인 질문을 피하면서 " 인터뷰가 "자세한 내용을 거의 이끌어내지 못했다"고 말하며 맹렬한 리뷰를 시작했습니다 .

 

엡스타인은 카말라가 "기본적이고 예측 가능한 질문에 대해 본질적인 답변을 제공하지 않는 우회적인 답변"으로 응답한 것에 대해 비난하면서, " 해리스 여사가 2020년 대선 캠페인에서 지지했던 입장이나 바이든 씨의 신체적 상태나 정신적 예민함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지" 에 대한 질문이 부족하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아야.

 

이 인터뷰는 카말라에게는 재앙이라는 평을 받았다.

Scott Jennings, CNN : "이 특정 인터뷰어와 인터뷰를 하는 것은 사실상 그녀의 캠페인 대변인과 인터뷰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녀는 이 터무니없는 헛소리를 넘어 경제에 대해 말할 새로운 것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빅터 나바,  뉴욕 포스트 : "[그녀는] 자신의 값비싼 경제 계획에 대한 비용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 설명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가 피한 여러 질문 중 하나였습니다."

알렉스 톰슨, Axios : "[인터뷰는] 지난 금요일 TV에 나와서 '기본적으로 저는 카말라 해리스에게 투표할 겁니다'라고 말한 사람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조 콘차, 폭스 뉴스 : "스테파니 루흘이 이 인터뷰를 진행하도록 선택된 이유를 정확히 보았습니다. 인터뷰라고 부를 수 있다면 말이죠."

맷 베스파, 타운홀 : "모든 것이 예상대로 진행되었고, 완전 엉망이었습니다."

마이아 워드, 폴리티코 : "해리스의 친절한 인터뷰어인 루흘을 첫 전국 단독 인터뷰에 선택한 캠페인의 결정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대니얼 데일, CNN : "해리스는 공화당 상대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일자리 기록에 대해 거짓 주장을 했습니다."

글렌 케슬러,  워싱턴 포스트 : "해리스는 제조업 일자리 주장에 실패했다."

제프 얼, 데일리 메일 : "해리스는 자신의 경제 정책의 중요한 부분에 대한 질문에 당황하고 있습니다."

레베카 로빈슨, 더 익스프레스 : "카말라 해리스는 MSNBC에서 진행된 심문에서 난제에 부딪혀 말을 잃고 당황했다."

워싱턴 이그자미너의 매빈티 콰시 : "해리스는 심문을 받지 않았다..."

폴리티팩트 : "해리스는 MSNBC에서 주요 화제에 집중한다."

리건 리스, 데일리 콜러 : "[그녀는] 다양한 정책 문제에서 왜 계속해서 입장을 바꾸었는지, 그리고 그녀의 캠페인이 여러 주제에 대한 그녀의 입장을 정의하기를 거부하는 이유를 아직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찰리 스피어링, 데일리 메일 : "카말라 해리스가 MSNBC에서 한 최근의 말다툼은 사람들이 그녀가 새로운 유행어를 발견했는지 궁금해하게 만들었다."

조엘 B. 폴락, 브라이트바트 : "[그녀는] 친절한 인터뷰에서도 질문에 답하지 못했습니다..."

듀안 패터슨, 핫 에어 : "그녀는 관세나 다른 것에 관해 자신이 말한 내용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앤드류 스타일스, 워싱턴 프리 비컨 : "해리스는 익숙한 화제를 읊고 알아들을 수 없는 단어 샐러드를 퍼부었습니다..."

호르헤 보닐라, 미디어 연구 센터 : "예상했던 대로 끔찍했어요."
뉴욕 타임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강렬한 해리스 인터뷰는 아직 앞으로 남았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