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니 이런 봄도 있다.
서울엔 목련이 희고 희게 피었겠구나.
이곳은 눈발이 희고 희게 날린다.
거참.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s1917/trackback/982
서울 제가 있는 곳엔 목련이 피자마자 지고 있네요..^^ 감기 조심하셔요.^^
이궁. 목련이 진다고요... 아뿔싸 벌써. 건강하세요~~~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진보블로그 정신건강 약물-마약 아이구허리야 시 진보정치 이글스 세인트패트릭데이 바운더리이슈 이슬람포비아 바운더리 이슈 지소앞소영소환갑까지 퍼스널스페이스 자연주의 칼럼 나의 사랑 나의 그린비 증오범죄 탈식민주의 자가진보 백인프리빌리지 제노포비아 애도 메갈리아 공격성을 보이는 비조합원 마케터 신상을 털겠어는 농담이야 오스카 감사 여성의날 헬렌그리몽 티파니 기믹선생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7716Today : 35Yesterday :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