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고인고견이 되신 고 이슬이를 주인삼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다. 그런데 이슬이는 1999년 생인 탓에 여적지 미성년자, 인 셈. 젠장. 할 수 없는 게 너무 많아. 사실 이슬이 나이 사람으로 치면 환갑 넘었는데. 페이스북 바보.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s1917/trackback/927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워커스액션센터 정신건강 빈센트 Repair Cafe 약물-마약 탈식민주의 혼군 이글스 레퓨지 퍼스널스페이스 이슬람포비아 외할머니 은퇴하는 걔들 김연수 문화적차이 크랙코카인 십상시 안티오프레션 그린비출판사 노동조합 오리엔탈리즘 만우절에 개막하는 2016프로야구 바지 블레이크 노욕-노추 진보정치 강아지 칼럼 탱구 잘될것이다 코리아타운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7691Today : 10Yesterday :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