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풍력 터빈의 고장, 파나마에 대한 중국의 영향력, 1월 6일에 대한 거짓말을 지적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 "그 거래는 그들이 우리를 공평하게 대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공평하게 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협정의 모든 측면을 위반했습니다... 중국이 파나마 운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뉴욕 포스트 : "파나마, 중국과 가까워져 운하 조약 위반 - 미국 안전 위협"
- 트럼프 대통령: "칼날을 땅에 묻을 수는 없습니다."
- 블룸버그 : "풍력 터빈 블레이드는 재활용이 불가능해 매립지에 쌓인다"
- 트럼프 대통령: "풍차가 고래들을 미치게 만들고 있다."
- 뉴욕 포스트 : "해상 풍력 터빈을 위한 기초를 뚫고 900피트 타워를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음파 펄스가 고래의 '죽음의 구역'을 만들고 있을 수 있다고 그린피스 전임 대표가 주장했습니다. 그린피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캐나다 전임 대표인 패트릭 무어는 해저를 조사하는 선박에서 사용하는 음향 시스템이 해양 포유류의 청각에 해를 끼쳐 항해하는 중요한 능력을 위험에 빠뜨리고 더 많은 죽은 고래가 해안에 떠밀려 오는 결과를 초래한다고 생각합니다."
- 트럼프 대통령: "반란 혐의나 그런 건 전혀 없었지만, 만약 있었다면 역사상 유일하게 총 한 자루도 없이 반란군으로 나선 사건일 겁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