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변호사 대랍니다
- dure79
- 04/21
-
- 이제는 령토팽창이 아니라 ...
- dure79
- 04/18
-
- 미국의 무모한 허세성무력시...
- dure79
- 04/18
-
- 《공동》의 간판은 전쟁국가...
- dure79
- 04/12
-
- 미일한의 시대착오적인 《비...
- dure79
- 04/09
카말라 해리스를 위한 또 다른 Big Fat L
2024년 10월 25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카말라는 너무나 빈 그릇이어서 워싱턴 포스트는 그녀의 후보 자격을 지지하지 않고 대선 후보 추천을 전면 거부하기로 했습니다 . 1988년 이후 처음으로 그녀의 후보 자격에 대한 지지를 거부 한 것 입니다 .
단 한 표도 받지 못한 후보를 임명하면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
이제 그녀는 L을 쌓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이것은 단지 가장 최근의 굴욕적인 타격일 뿐입니다.
카말라 주에서 가장 큰 신문인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는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지지를 거부했습니다 .
국제 운전면허 노조(International Brotherhood of Teamsters)는 거의 30년 만에 처음으로 민주당 후보 지지를 보류 했습니다 .
국제소방관협회는 적어도 1976년 이래 두 번째로 민주당 후보 지지를 거부 했습니다 .
2020년에 바이든을 지지했던 여러 주요 신문사들은 지지를 철회하거나 아예 거부했습니다. 여기에는 Chicago Tribune , Detroit Free Press , Minnesota Star Tribune이 포함됩니다 .
이는 카말라가 캠페인이 끝나갈 무렵 내부 갈등 , 지지율 감소 , 트럼프 대통령의 확실한 추진력 속에서 압박에 무너지고 , 절망 에 빠지고 , 현실과 동떨어진 모습을 보이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
걱정하지 마세요, 카말라. 11일만 더 굴욕을 당하면 다시 무관한 존재로 전락할 테니까요.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