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을 꺼라!
한국에서 우파질 하는 사람들의 수준이 웃기는 수준이라는 건 이미 여러차례 행인이 지적한 바 있는데, 그 백미가 나왔도다.
이름하여 '촛불을 꺼라' 게임 등장!
아주 걍 웃겨서 말도 나오지 않는다. 이 놀라운 게임을 만든 업체는 다름 아니라 민족정론 조선일보를 능가하는 개념 대방출 온라인 찌라시, 자칭 언론 <독립신문>이다. 언론사업으로는 수지타산이 맞지 않았던지 이젠 게임제작업체로 체제전환 중이다.
이 온라인 찌라시는 워낙 질적 수준이 개판 5초 전이라 거의 들어가보질 않았는데, 간만에 들어간 날 하필 대박을 터뜨렸다.
덤으로 이 찌라시는 기자들의 기사보다도 누가 썼는지 모르는 격정적 문장들을 "독립군 대자보"라는 란에 올려 지들 기사보다 더 윗자리에 모셔두는데, 이 "독립군 대자보"에 올라온 어느 찌질이의 글을 좀 보면서 검토해 보자.
제목은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1. 전기가 남아 돌 정도인데도 세계에서 양초를 제일 많이 소비하는 나라
- UN 통계가 보고 싶다. 진짜 세계 제일인가? 아니면 지가 조사해본 건가? 뭘까??
2. 두 달 이상 대로를 점령하고 닥치는 대로 때려 부숴도 아무도 안 잡아 가는 나라 - 뭘 닥치는 대로 때려 부쉈는지도 모르겠고, 게다가 지금까지 잡혀간 사람이 천 명이 넘고 대로 한복판에서 짭새들에게 마빡이 깨진 사람이 무릇 기한데, 지금 이 쉑은 어느 나라 이야기를 하고 있는 걸까?
3. 애들이 경찰을 거지보다도 얕잡아 보고 데모대가 경찰을 개 패듯 하는 나라 - 애들이 그럴 수도 있지... 근데 경찰이 시민들을 개미 밟듯이 해버렸던 건 안 보였나 보지?
4. 광우병은 구경도 못했으면서 광우병을 세상에서 제일 무서워하는 나라 - 도대체 얘는 뭘 근거로 "세상에서 제일"같은 표현을 하는 걸까나...
5. 공산국가도 아니면서 좌익이 판을 치고 세상을 들었다 놨다해도 구경만 하는 나라 - 별 미췬...
6. 대통령 알기를 동네 강아지 보다 우습게 아는 나라 - 그거야 물태우때 도올 김용옥이부터 그랬고.
7. 우릴 때려잡겠다며 무기를 만들고 있는 적에게 비굴하게 빌붙어서 있는 것 몽땅 퍼 주는 나라 - 뭔 소리를 하는 건지
여기까지 보면 이 글 쓴 자가 완전 개또라이라고 생각되지만 그 담부터 보면 고개가 갸웃해진다.
8. 교육비는 제일 많이 쓰면서 돼먹지 못한 아이들만 양산하는 나라 - 그려... 교육비는 제일(?) 많이 쓰는데 어째 허구한 날 이명박이나 주성영이 같은 되먹지 못한 넘들이 튀어나오는지... 쩝...
9. 아이들을 이상한 인간으로 만드는 집단이 학교를 쥐고 흔들어도 손도 못 쓰는 나라 - 그러게... 사립학교는 지 제산이라고 떵떵거리면서 온갖 시러배짓거리 다 하는 넘들이 모여앉아 학교를 쥐고 흔들어도 이넘의 나라는 손도 못 쓰고 있으니... 에혀...
10. 새장 같은 아파트 값이 웬만한 고급주택보다도 비싼 나라 - 전적으로 동의. 얘가 뭘 좀 아는데?
11. 엉터리 뉴스로 국민을 선동하고 나라를 뿌리채 흔들어도 책임을 묻는 사람조차 없는 나라 - 그래도 다행인게 요즘 조중동에 대해 책임을 묻는 사람들 많이 늘어나고 있더라...
12. 웬만한 개인 빚은 안 갚고 버티고 있으면 국민세금으로 모두 탕감해 주는 나라 - 그러게? 지들이 야당할 때는 도덕불감증 어쩌구 하면서 결사반대하더니 대통령 되고 국회장악하니까 대뜸 그거 왜 해줄까???
13. 웬만한 죄는 기념일 몇 번만 지나가거나 정권만 바뀌면 다 방면되는 나라 - 맞다. 이건 뭐 파렴치범들 죄다 사면해 주는 것은 물론이려니와 전과가 수도 없는 인간이 대통령도 되는 판이니 뭐 말 다했지.
14. 종교 지도자라는 탈을 쓰고 이적행동(利敵行動)에 앞장서서 별짓을 다 해도 신도들은 맹목적으로 끌려 다니는 나라(펌) - 이거 아주 전적으로 동의. 그 매번 돈 들여 노인네들 서울로 끌고 와 성조기 들고 펄럭거리면서 생 굿을 하는 "종교지도자라는 탈을" 쓴 인간들 말야... 얘들 하는 짓거리가 완전히 이적행동이야. 국민사기 저하시켜서 전투력 상실토록 하는 짓거리가 이적행위가 아님 뭐야??
이렇게 놓고 보니 이넘 지금 지가 누구편인지 잘 모르는 것 같다. 혹시 중립? 딱 7개씩 나눠서뤼... ㅋ
오밤중에 이런 또라이 글을 분석하는 것 보면 내가 더윌 먹긴 먹었나보다... 쩝...
너무 여유로워 진 듯^^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 사이트의 개소리에 이렇게 친철한 분석을 . . .
덧붙여 . . .
우파 우파 하지 않았으면
한국에 우파 소리 들을만한 우파가 얼마나 될까요.
(뭐 따지고 보면 좌파도 자유로울 수 없는 물음이긴 하지만요^^)
돈과 권력과 미쿡을 빼면 한국의 우파를 구성하는게 또 뭐가 있을지 . . .
이거이 웃기네요 크크 ^^
이든/ ㅠㅠ 그렇군요. 많이 나태해진 것 같네요. 우파가 그 모양일 때 좌파라도 확실해야 하는데, 참 거시기 하네요.
에밀리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