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반 '남방큰돌고래의 노래' 프로젝트
나의 화분 2013/03/26 13:11
핫핑크돌핀스가 돌고래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반 '남방큰돌고래의 노래'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이제 제돌이와 퍼시픽랜드의 돌고래들이 바다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동안 멸종위기에 처해 있으면서도 인간의 탐욕 때문에 불법으로 포획되어 쇼를 해오던 남방큰돌고래들이 비로소 다시 고향인 제주 앞바다로 가게 되는 것입니다.
좁은 쇼장에 갇혀 인간들의 오락수단,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당하고 인간들의 취미음식으로 먹어치워지는 생명들, 이것은 비단 돌고래들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수많은 생명들이 인간들의 탐욕에 의해 고통받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돌고래들, 그리고 수많은 소중한 생명들과 함께 듣고 불를 노래를 모아 세상에 선보이려 합니다.
모든 생명이 지구에서 함께 더불어 살아가고자 하는 소박한 꿈이 담긴, 신선한 노래들이 이 음반에 모일 것입니다. 나와 자연을 치유하는 생명력 넘치는 음악이 담길 것입니다.
이 음반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노래를 만들어서 참여하는 방법도 있고, 후원을 통해서 제작에 참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제돌이가 고향인 제주 앞바다로 무사히 돌아가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올해 상반기에 몇 가지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동화책도 쓰고 있고, 음반도 만들고 있지요.
그런데 제주 앞바다로 돌아가는 제돌이는 또다시 폐그물과 해양쓰레기와 강정마을 해군기지 등으로 몸살을 앓게 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제돌이가 무사히 돌아가고 난 뒤에도 지속적인 활동을 해야 합니다.
또한 거제도와 속초시 등지에서 돌고래 쇼장을 지으려고 자본가들이 한창 공사판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치들은 동물을 노예처럼 이용해 돈벌이를 한다는 점에서 참 비열하지만 우리가 막아내지 않으면 앞으로 돌고래 쇼장은 계속 지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핫핑크돌핀스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해양생태계와 자연환경 그리고 모두의 평화를 지키는 활동을 하면서 '남방큰돌고래의 노래'를 부를 것입니다.
이 음반 제작에 많은 지지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텀블벅 페이지로 들어가면 음반 후원하기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핫핑크돌핀스 제작 '남방큰돌고래의 노래' 후원하기 텀블벅 페이지 https://tumblbug.com/ko/hotpinkdolph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