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늘은 구로마을TV가 생방송 송출하는 날
1. 1월 10일. 한겨레 1면에 대장동 관련해서 대표이사 편집국장 사퇴를 알린다.
2. 새해맞이걷기 때 홍민자 선배님이 보내 주신 김치를 배경으로 점심은 간단히.
3. 궁동 걷기. 관음사에 갔더니 매봉산을 청룡산으로 부르네. 봉이나 용이나 산마다 재미있다. 저쪽 와룡산에는 원각사. 다음에는 원각사 나들이를 해야겠다.
4. 궁동 생태공원에서 따릉이 타고 양지말 생태공원으로. 아담한 공원. 잘 가꾸면 동네 사람들이 좋아할 텐데.
5. 궁더쿵 아빠들 카톡방에 옛 사진 몇 개 투척. 매봉산 아이들 올라가는 길 손 보던 사진이나, 고 이병창 대표와 함께 찍었던 사진들. 그게 벌서 11년이 지나고 9년이 지났다. 시간 참 빠르다.
6. 일찍 집에 가려고 지하철을 탔는데, 이동진 운영위원이 전화. 시간되면 우리 집에서 식사나 하시죠^^. 음. 나 벌써 지하철 안인데. 결국 다음에 하기로.
7. 둘째는 친구 집에 잠 마실. 첫째는 칸초 때문에 배신. 아내가 첫째는 칸초, 나를 티빙 이라 부른다. 결국 첫째가 아내를 향해 웨이브라고.
8. 아침에 먹을 유부초밥을 사러 나가는데 첫째가 따라 나서더니 칸초를 사가지고는 엄마에게 말하지 말라고. 아내가 물어서 칸초 사줬다고 했더니, 결국 첫째가 내가 티빙 봤다고 고자질. 음.
9. 2023년 1월 10일 어느 학교 후문에 붙어있던 글.
2023.1.11.
눈물이 마른자리...
#기록 #대장동 #따릉이가좋다 #배신이야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