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다리가 계속 불편하다.
1. 4월 19일(금) 홍세화 샘 장례식장.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지하2층 특1호실. 노회찬도 거쳐 간 곳.
2. 2011년쯤부터 사용하던 페이스북 계정이 영구 삭제. 페이스북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지만 연락하는 방법을 몰라 당황.
3. 지난 4월 16일(화) 세월호 참사 10주기 관련 글과 그림을 가지고 페이스북 페이지(열린사회구로시민회)에 글. 개인적인 욕심에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광고. 4월 18일(목) 페이스북으로부터 저작권위반, 민감한 정치적 사안 등의 사유로 계정이 영구 삭제될 것이라는 연락. 4월 19일(금) 오전에 소명. 계정 삭제.
4. 페이스북 열린사회구로시민회 페이지에 문제의 글 남아 있음. 그림은 둘째, 내용은 세월호. 뭐가 문제였을까? https://www.facebook.com/opengurocf/?locale=ko_KR
5. 구로마을공동제네트워크 운영위원회.
6. 4월 20일(토) 장애인 축구대회. 비가 내렸지만 축구는 재미있었다^^ 송파는 구청장도 참석 했다. 문득, 구로 상황이 궁금해졌다.
7. 4월 21일(일) 봉천역 -> 봉림중학교 -> 쑥고개 -> 충무교 -> 남부초등학교
8. 고등학교 시절 다니던 교회를 지나갔다. 교단도 바뀌고, 건물 입구도 바뀌었다. 예전 입구는 막았고, 벽을 뚫어 정문을 만들었다. 그리고 1층은 주차장. 30년 쯤 지났나? 주변은 많이 변하지 않은 것 같은데, 교회 모습은 많이 변했다.
9. 2014년 4월 22일. 더 이상 페이스북에서 과거의 오늘을 알 수 없지만 내게는 클라우드가 있다. ㅋㅋㅋ. 생각해보니 몇 차례 서비스 종료로 글이 사라진 경우는 있어도, 내가 어떤 제재를 받아서 계정 자체가 사라진 건 페이스북이 처음이다. 생각하지 말자. 열 받는다.
2024.04.22
눈물이 마른자리...
#기록 #활동지원사 #활동지원 #열린사회구로시민회 #구로시민회 #이광흠 #깡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