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진중공업에서 구조조정을 막아내고 김진숙 지도위원을 지킨 희망버스,
서울 곳곳의 투쟁사업장을 연대하는 움직임이 된 희망걷기,
쌍용자동차 해고자들의 죽음을 막기위해 다시금 모여 앉은 희망텐트,
더 이상의 노동자의 죽음을 보지 않기 위해 모여든 희망뚜벅이들,
이제 희망이란 이름을 가슴에 달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다시 모여앉을 광장이 열립니다.
3월 10일, 드디어 희망광장이 시작됩니다.
비정규직과 정리해고 없는 세상의 바람을 담아 ‘시청광장’에서 만납시다. 정리해고당하고 비정규직으로 일하면서 아팠던 이들이 먼저 광장을 열려고 합니다. 이제 시청 광장을 우리 모두의 것으로 만들어서 사람답게 사는 세상의 꿈이 울려퍼지게 합시다. 3월 내내 시청광장에서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희망광장에 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텐트를 갖고 와주세요. 비정규직 없는 세상의 꿈을 함께할 이들은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1. 3월 10일(토) 오후 7시 ‘꽃들에게 희망을’ 콘서트에 함께주세요.
- 시청광장에서 유쾌하고 발랄한 콘서트가 시작됩니다.
- 무키무키만만수, 와이낫, 윈디시티, 그리고 허클베리핀이 함께합니다.
- 콘서트가 끝난 이후에는 백기완 선생님과 김진숙 지도위원을 모시고 이야기마당을 엽니다.
2. “와글와글 왁자지껄 - 불만집담회”에 함께해주세요.
- 3월 11일(일)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 시청광장에서 1차 ‘불만집담회’
3월 17일(토) 봄소풍 이후 오후 7시부터 ·2차 불만집담회,
3월 28일(일) 어린이마당 이후 2시부터 3차 불만집담회
- 일하면서 어려웠던 일, 차별받았던 경험, 혹은 사회에 대한 불만 모두 꺼내 이야기합시다.
-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입니다. 모두모두 모여서 왁자지껄 이야기합시다.
3. 3월 24일 청와대 포위의 날에 함께해주세요.
- 이제는 MB를 향해 외쳐봅시다. 정리해고제도와 비정규직 법을 없애라고요.
- 이날 열리는 전국 해고자대회와도 함께 합니다.
- 쌍용자동차에 더 이상의 죽음이 없도록 함께 힘을 모읍시다.
4. 더 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 매일 저녁 7시에 시청광장에서 문화제가 열립니다. 꼭 함께해주세요.
- 시청광장에서 함께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이야기해주세요. 함께할 수 있습니다.
- 희망화분으로 함께해주세요. ‘꽃들이 광장’을 채웁니다. 여기에 여러분의 이름을 달아주세요.
- 트윗으로도 알려주시고 페이스북으로도 알려주세요.
- 화분으로 후원하실 분들이나 다른 후원을 해주실 분들은
024801-04-343823 국민은행 황철우(비없세)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비없세 까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cafe.daum.net/happylaborworld)
- 궁금한 것 직접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070-7168-9194로 전화주세요.
------------------------------------------------------------
이상 [비정규직없는 세상만들기 네트워크(cafe.daum.net/happylaborworld)]에서 빌어옴.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