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안녕하세요 열린사회구로시민회 이광흠입니다.
바람이 제법 차갑습니다. 다들 건강은 하시죠? 간단하게 구로시민회 소식 전합니다.
10월 14일(수) 글쓰기 모임이 있었고, 이 날 잠시 탈퇴를 했었던 회원이 시민회 재가입을 했습니다.
10월 17일(토) 故유학수선배 위패봉안식이 광명시 금강정사에서 있었습니다.
10월 17일(토) 광복 75주년을 맞아 시민사회와 노동조합이 어우러지는 통일 맞이 안양천 산책로 걷기 행사가 있었습니다. https://youtu.be/9vIAjat-gqA
10월 18일(일) 황현실 회원의 아버님이 돌아가셨습니다. 가족 모두에게 위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구로민중의집, 구로마을TV, 열린사회구로시민회, 정의당 구로구위원회가 함께 찾아가는 내만복 강연을 3회에 걸쳐 준비하고 있습니다.
10월 21일(수) 구로민중의집에서 저녁 7시에 첫 주재인 집 걱정 없는 세상(강사 : 최창우 | 집 걱정 없는 세상 대표) 강의가 진행됩니다. 강의 내용은 구로마을TV를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입니다. https://youtu.be/ex0wdDFwk2I
11월 7일(토)~8일(일) 역사 강사 이동진 회원과 함께 홍성 지역 역사 탐방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코로나 19 상황에서 많은 인원이 움직이는 것이 어려워 운영위원 중심으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짧게 소식 전할 생각이었는데, 쓰다 보니 길어지는 군요. 조만 간 또 다른 형태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평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