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결승에서 아쉽게도 일본에게 우승을 내주고 말았군요. 비록 우승은 못했지만, 국민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열심히 싸운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다른 분들도 우승은 못했지만, 열심히 했다고 자랑스러워할 것입니다.
그 런데 WBC 우승을 못한 것을 가장 아쉬워할 사람은 누구일까요? 아무래도 이명박 대통령님과 한나라당 보수언론들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우리가 WBC에서 한국이 결승까지 올라가는 것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는 사이, 누군가는 이상한 행동(?)을 벌이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사진출처 : 한겨레21>
현재 MB정부에서는 국가인권위를 축소하려고 합니다. MB정부에서는 국가인권위를 ▲부산·광주·대구 등 3개 지역사무소 폐쇄 ▲현 5국 22과 체제인 조직을 3국 10과로 축소 ▲정원 208명에서 146명으로 감축 등의 내용으로 조직을 30% 축소시키겠다고 하는데요.국가인권위원회축소하면 어찌 될지에 대해서는 "국가인권위원회의 조직을 축소하면 무슨 일이 생기나요?"를 보면 잘 나와있습니다.
국민들이 WBC에 열광하고 있는 동안, 누군가는 히히덕 거리며 좋아하고 있었던거지요. "WBC 우승했으면 그냥 잘 넘어갈 수 있었을텐데..."라고 하며 가장 아쉬워할 사람들은 MB정부와 한나라당, 보수언론들이지요. 이제는 그들에 대해서 관심을 보여야 할때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댓글 목록
어리버리
관리 메뉴
본문
전에 김연아 우승때 일본 팬들이 올린 글중에서, '김연아덕분에 이명박이 웃는다'고 썼던 글을 보았는데... 이번 야구역시 그랬겠군요~ ^^;부가 정보
유이
관리 메뉴
본문
그러게....언제나 그렇긴 하지만서도...ㅠ.ㅠ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