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1
프로필
- 제목
- 진실은 바이러스다.
- 이미지
- 설명
- 익산에서 화이팅!!
- 소유자
- 베라
진실은 바이러스다. - 최근 글
최근 글 목록
-
- 20110704 폭염주의...(2)
- 베라
- 2011
-
- 20110606 토마토 가...
- 베라
- 2011
-
- 5월 30일, 노동강도...
- 베라
- 2011
-
- 2011/05/28
- 베라
- 2011
-
- 5월 23일, 솎아주기?(2)
- 베라
- 2011
진실은 바이러스다. - 최근 트랙백
최근 트랙백 목록
-
- 내 발자국도 흔적을...
- 남십자성
- 2011
-
- 외톨이의 초연함 ㅋㅋ
- 2010
-
- 지도놀이
- 2009
-
- 집
- 2009
-
- 다시 체크해본 내 ...
- 2009
진실은 바이러스다. - 최근 댓글
최근 댓글 목록
-
- 잘봤읍니다 지지대 ... (
- chul hui
- 2014 )
-
- 설해로구나^^ 우리 ... (
- 베라
- 2011 )
-
- 컴퓨터 앞에 나란히... (
- 비단해파리
- 2011 )
-
- ㅎㅎ 요즘 가장 좋... (
- 베라
- 2011 )
-
- 오호~ 이런걸 언제... (
- 달고나김
- 2011 )
달력
즐겨찾기
- media activist
방명록 글 목록
아름다운 신천지
관리 메뉴
본문 메뉴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계시록본문 : 계 5장, 22장
종교는 성령 곧 하나님의 교훈의 말씀을 가르치는 것이다. 사람의 뜻이 아니다.
봉한 책과 열린 책은 무엇이며,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누구인가? 누가 일곱 인을 떼며, 인 뗀 열린 책을 누가 받아 전하는가? 계시록 성취는 누가 보고 듣고 지시받아 전하는가? 계시록이 성취됨이 없어도, 계시록을 가감해도 구원이 있는가? 또 정통인가? 그리고 한기총은 그 행동으로 보아 어두워지고 떨어진 하늘의 해․달․별이 아닌가?
예수님 초림 때의 목자들과 장로들과 오늘날의 목자들과 장로들과 다른 점이 있는가? 초림 때나 오늘날이나 모두 마태복음 7:15-20과 같은 행동을 하는 점에서는 같지 않은가! 예수님이 이단인가, 당시의 목자들이 이단인가?(마 23장 참고) 신천지가 이단인가, 한기총이 이단인가?
신천지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고, 추수되어 인 맞았으며, 예언이 성취된 실체들을 다 증거하였다, 초림 예수님같이. 한기총은 계시록을 가감했고, 추수되어 인 맞은 일이 없으며, 사실이 아닌 것을 허위로 증거했다. 그 증거는 그들이 만든 주석(註釋)이다. 한기총은 추수된 것과 인 맞은 것을 이단이라 하였다. 예수님과 또 예수님의 말씀 4복음서가 이단인가?
하늘의 해·달·별들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것의 실체는 한기총 무리들이다. 그 증거는 빛과 생명인 계시 말씀을 알지 못하는 것과 그들의 행동이다. 말세의 성도는 성경에 약속한 신천지를 따를 것인가, 낡고 부패한 사람의 집단인 한기총 전통을 따를 것인가? 이 둘 중 하나는 천국이고, 하나는 지옥이다. 신천지는 추수하고 인 맞은 약속의 새 나라 천민(天民)이며, 한기총은 낡고 부패한 전통이요, 사람의 조직 단체이다.
신천지는 하늘에서 보고 듣고 지시한 것을 전하는 것이며(계 10장), 한기총은 땅에서 나서 땅의 것을 전하는 것이다(요 3:31-34 참고). 성경(하늘) 지식이 없으면 망한다(호 4:6). 말세의 성도는 성경 안에서 성경으로 말해야 한다. 성경 지식이 없으면 초림 때와 같이 오늘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와도 알지 못하고, 신약이 이루어진 실체들이 나타나도 알지 못한다. 만일 초림 때 그들(목자들)이 구약을 이루실 하나님과 예수님과 구약의 뜻을 알았더라면 예수님을 죽이지 않았을 것이다. 이와 같이 오늘날 청지기 한기총이 신약 계시록의 뜻을 알았다면 계시록을 이루고 증거하는 신천지 대언의 사자를 욕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모스 3:7에 하나님께서 비밀을 자기 사자에게 알려 주시지 않고는 행하심이 없다고 하셨으니, 이와 같이 오늘날 주께서 계시록을 이룰 때 약속한 사자에게 다 보여 주셨고 그 비밀을 다 알려 주셨다. 그리고 교회들을 위해 대언의 사자를 보내시어 성취된 계시록의 실상을 보고 들은 대로 다 증거하게 하셨다. 이 증거는 계시록 1:2에서와 같이 예수님의 증거이다. 이 증거를 받지 않는 자는 예수님의 계시증거를 받지 않는 자이다.
하나님께서는 아담의 세계, 노아의 세계가 부패하였을 때 아브라함과 장래 일을 약속하시고 모세를 세워 그것을 이루셨다. 이루신 이스라엘이 부패하였을 때 장래에 이루실 것(구약)을 선지자들을 통해 약 천 년 동안 전해 오셨고, 이 구약을 초림 예수님 때 다 이루셨다. 초림 때 이루신 것은 죄 사함을 위해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신 것과 예수님을 통해 구약을 이루신 것과 장래에 이루실 예언(신약)을 세우신 것이었다.
예수님이 약속하신 천국 복음(신약)은 약 2천 년 간 전해졌고, 이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해 온 세상에 전파되었다(마 24:14). 2천 년이 된 오늘날 신약의 약속은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졌다.
예수님이 전하신 천국 복음 곧 장래에 이루실 예언은 일이 이루어질 때 보고 믿게 하기 위함이었다(요 14:29). 사람이 입으로는 믿는다 하고 하나님의 말씀의 뜻을 잘 아는 체한다. 그러나 사실은 아는 것이 없다. 이는 목자들도 성도들도 마찬가지이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다(마 7:21). 뜻을 알지 못하는데 어떻게 그 뜻대로 할 수가 있겠는가? 그래도 자기들이 정통인 줄 알고 구원받는 줄 알고 있다. 이 성도들이 목사의 말은 믿어도 하나님의 말씀은 알지 못해 믿지 못한 것이다. 이 사실은 성경 말씀 안에 들어가 봐야 알게 된다.
신앙인의 말세가 온 것은 신앙 세계가 낡고 부패했기 때문이다(히 8:7 참고). 한기총을 보고도 모른단 말인가? 가라지 씨를 받지 않은 자는 알 것이다. 정통을 외치나, 검은 것을 희다 하여 흰 것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말세가 되어 하늘에서 떨어진 해·달·별의 모임은 사람의 조직에 불과하다. 이 안에는 성령이 없고 사람의 생각뿐이다. 하늘을 배도한 자들(해·달·별)의 생각은 신천지에서 범죄하고 쫓겨난 자들과 같이 부패하고 거짓을 일삼는 자들이다(마 7:15-20 참고).
한 시대의 끝 말세에 새로 창조된 하나님의 새 나라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여 인치고 열두 지파로 창조한 것이다. 부패하고 낡은 자들은 계시록을 가감했고, 추수되지 못한 가라지들이며, 인 맞지 못한 자들이다. 이는 자신에게 물어 보면 자신이 답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신천지 구원의 역사는 앞에 말한 세 가지를 채워 주는 일을 하고 있다. 곧, 계시록을 가감함이 없게 하고, 추수되게 하고, 인 맞게 해준다. 이것을 싫어하는 것은 마귀 씨로 났기 때문이다. 신천지는 마귀 씨를 뽑고 마귀 집을 파괴하고, 생명의 씨를 심고 성령의 집을 건축해 준다(렘 1:10 참고).
믿고 구원받기를 기도한다.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메뉴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메뉴
부가 정보
봄날의곰
관리 메뉴
본문 메뉴
똑똑.부가 정보
virus
관리 메뉴
본문 메뉴
오, 당고님 ^^ 늦고, 책도 안읽어서 죄송했어요. 담엔 더 성실하게 ㅎㅎ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