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7/05/04

★[노동정치時代를연다] photo① 심상정 아름다운 약속, 아름다운 포옹!!



★ [노동정치時代를연다]
photo ① 심상정 아름다운 약속, 아름다운 포옹!!



. . . "올 대선을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서,
총선 승리와 단병호 당선의 교두보를 놓겠습니다!!"



.

"오늘은 왜 이렇게 아침부터 가슴이 뛰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
. . . . 그리고 어머님, 건강하십시오"



.

2007년 5월 3일, 단병호 동지의 포항 사무실 개소식에서 단병호 동지와 심상정 동지의 아름다운 포옹 장면은 2007년, 2008년 "승리하는 진보정치, 전진하는 노동정치"의 서막을 알리는 '상징'입니다.

모쪼록, 이번 대선-총선 투쟁에서 한미fta 삼각동맹 세력을 민중의 이름으로 심판하고, 민주노동당이 승리하여 새로운 '노동정치'의 시대를 활짝 열었으면 합니다.

심상정-권영길-노회찬 동지가 '더불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으고, 10만 당원과 노동자 민중이 단결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혁명을 꿈꾸는 사람들의 연극 '체 게바라'


혁명을 꿈꾸는 사람들의 연극 '체 게바라'




 


 

(MUSICA) Nathalie Cardone - Hasta Siempre 가사 번역

 


우리는 당신의 용기가 죽음을 멈칫하게 만든 그 역사적 순간부터 당신을 흠모한다는것이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우리의 지도자 체게바라여! 여기 당신의 존재가 갖는 선명하고 깊은 투명성이 남아 있습니다.

 


 

당신의 강하고 역사속에서 승리를 장담하는손은 산타클라라 계곡이 당신을 만나기 위해 깨어난 그 순간에 더욱 빛납니다.우리의 지도자 체게바라여! 여기 당신의 존재가 갖는 선명하고 심오한 투명성이 남아 있습니다.

 


 

당신의 웃음이 빛나는 깃발을 꽂기 위하여 당신은 봄날의 햇살로 산들바람을 태우며 옵니다. 우리의 지도자 체게바라여! 여기 당신의 존재가 갖는 선명하고 투명함이 남아 있습니다.

 


 

당신의 혁명에 대한 사랑으로 인해 당신의 너무나도 단단한 해방의 가슴은 당신을 기다리는 새로운 세계로 향합니다. 우리의 지도자 체게바라여!여기 당신의 존재가 갖는 선명하고 깊은 투명함이 남아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인듯 우리는 여기서 전진합니다. 피델과 함께 당신에게 선언합니다: 당신은 우리의영원한 지도자라고 우리의 지도자 체게바라여! 당신의 존재가 갖는 선명하고 깊은 투명함이 남아있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