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대의 보다 일상"
- 18송이민들레
- 2012
-
- 나쁜꿈이 고기때문에?
- 18송이민들레
- 2012
-
- 시대를 함께 고민하는 사...
- 18송이민들레
- 2012
-
- 청년의 힘에 함께 해주십...
- 18송이민들레
- 2011
-
- [화백]94차 진행결과 및 ...
- 18송이민들레
- 2011
지난 7월 2차 모임에서 남승우 형님에 제안에 따라 8월 23일 6.2 지방선거 평가를 위한 사전모임이 있었습니다.
점심시간도 잊고 3시간여에 걸친 열띤 토론을 하였으며, 그 내용을 기본으로 삼아 이번 3차 모임(8월 26일)에서 남승우 형님께서 종합 발제를 해주시고, 제가 자료 정리를 도왔습니다.
그동안 모임의 경과를 잠깐 말씀드리면, 첫 모임은 6월 24일 마포에서 한대희 형님께서 마련해 주셨습니다.
첫 모임에서는 선거패배의 후유증(?)이랄까요? 그런 분위기들이 묘하게 깔려있었던..^^; 어떻든 서울시장캠프에서 함께 활동했던 이 동력들을 헛되이 하지 말자는 의기를 투합했던 자리였습니다.
2차 모임은 7월 23일 강북에서 이순희 선배님께서 마련해 주셨습니다.
우이동 계곡에서 오리요리를 시작으로 많은 말씀들을 나누셨다는데, 제가 불참해서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2차 모임에서는 사람특별시(6.2지방선거)에 대한 정리와 평가를 해보자는 제안을 해주셨고, 그에 따른 3차 모임이 이번 8월 26일 종로에서 최연선배님의 주제로 열리게 되었습니다.
3차 모임장소는 특이하게도(다들 찾아 오시면서 어리둥절 하시더라구요..^^) 요리학원이었습니다.
'화백'이라는 모임을 함께 하고 있는 종로요리학원의 최연숙 이사님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요리 학원에서 준비해준 맛난 삼계탕과 기춘 선배님께서 고성에서 가져오신 막걸리를 맛나게 먹고,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평가서는 아래쪽에 링크해 놓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로요리학원에서 준비해주신 삼계탕
막걸리와 함께 삼계탕
평가 발표하는 남승우 형님
댓글 목록
정진경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갔을때는 몰랐는데, 안갔을때 사진을 보니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