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엠도 진짜 걱정이 많구려.ㅋㅋㅋ 토요일같은 날 천안에 오면 내가 애 봐줄테니 근처 산부인과에 가시구려. (진심임) 한편 진정한 고수는 하나는 업고 하나는 들고 볼 일은 다 보러다니는 거라우.
토끼님, 거의 일주일을 아무도 만나지 않고 혼자서 생활할 수 있는 직장에 다니다 보니까 의사소통하는 데 점점 자신이 없어져요. '거부'라기 보다는 자신이 없어서리.....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주제에 감히 연대와 '소통'을 바라여 블로그를 만든 내가 한심하게 느껴지지도 하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또 응가를 못해서 괴롭긴 하지만 세상이 그런대로 살 만하게 보이더군요. 요구르트랑 식이섬유랑 잔뜩 먹고 다시 시도해보아야겠어요.
방명록 글 목록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메뉴
알엠도 진짜 걱정이 많구려.ㅋㅋㅋ 토요일같은 날 천안에 오면 내가 애 봐줄테니 근처 산부인과에 가시구려. (진심임) 한편 진정한 고수는 하나는 업고 하나는 들고 볼 일은 다 보러다니는 거라우.토끼님, 거의 일주일을 아무도 만나지 않고 혼자서 생활할 수 있는 직장에 다니다 보니까 의사소통하는 데 점점 자신이 없어져요. '거부'라기 보다는 자신이 없어서리.....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주제에 감히 연대와 '소통'을 바라여 블로그를 만든 내가 한심하게 느껴지지도 하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또 응가를 못해서 괴롭긴 하지만 세상이 그런대로 살 만하게 보이더군요. 요구르트랑 식이섬유랑 잔뜩 먹고 다시 시도해보아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