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act: 젬베와 함께하는 상반기 결산 파티

사회운동

블로그에 너무 뜸했습니다. 멀티태스킹이 원래 잘 안되는 사람인데 이것저것 벌여놓은 일이 많고, 온라인소통도 트위터, 페이스북등 다른 것들을 많이 쓰다보니 더 그랬네요. 

 

사실 하고 싶은 얘긴 참 많은데, 해야할 얘기라고도 생각되고.. "일"들이 제 흐름을 찾고 내가 관여함을 줄이고 옆에서 지켜보며 조용히 함께하면 되는 상황이 오길 바랍니다. 

 

 
NPO/NGO 정보통신활동가들의 달마다 파티, "사회변화를 위한 웹 벤치마킹 파티"가 8월 첫째주 화요일에도 열립니다. 
내일 저녁 시간 되시는 분은 홍대로 오세요. 
올해 2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6번을 모였는데, 이번은 그동안의 파티를 결산하고, 앞으로 새롭게 즐거운 모임을 만들어가기 위한 "쉬어가는" 파티입니다.
 
장소는 바라칸 젬베스튜디오라고 서아프리카 전통 타악기 젬베를 가르치고 연주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파티 최다 참석의 위엄, 깡뚜껑님이 특별히 힘을 써주사, 참가하신 분들이 살짝 젬베를 배워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와~
 
map.gif 
비슷한 모임으로 "수상한 점심"이란게 생겼다는 것을 지난 몇번의 포스팅에서 언급했는데, 거기에만 참석하던 분들, IT자원(봉사)활동가네트워크(ITVN)에 속한 분들도 어쩌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껏 눈팅만 하던 분들(어쩌면 당신)도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내일 저녁 7시, 홍대 바라칸 젬베스튜디오로 오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8/02 15:50 2010/08/02 15:50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h2dj/trackback/719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